“중고차, 무엇이든 물어보세요”...LIVE ‘리본쇼’ 13일 저녁 8시
상태바
“중고차, 무엇이든 물어보세요”...LIVE ‘리본쇼’ 13일 저녁 8시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0.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토플러스, 중고차 업계 최초
‘G80’, ‘XM3’, ‘모닝’ 실시간 소개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오토플러스 프리미엄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Re:BORN Car)’가 업계 최초 홈쇼핑 포맷을 적용한 실시간 자동차 라이브 쇼 ‘리본쇼(Re:BORN SHOW)’를 공식 유튜브 채널 ‘AUTOPLUS(오토플러스)’에서 13일 저녁 8시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달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리본쇼’는 전문가가 보증하는 프리미엄 중고차 ‘리본카’를 라이브 방송을 통해 투명하고 직관적인 방식으로 소개하며, 실시간으로 상담과 구매까지 완결할 수 있는 라이브 커머스다. 차량 외관 상태는 물론 인테리어와 각종 옵션까지 상세하게 소개해주고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시청자들의 질문에 답변하며 차량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해결해준다.

이번에 진행되는 ‘리본쇼’는 총 3부로 진행된다. 프리미엄 세단 ‘G80’과 인기 소형 SUV ‘XM3’, 가성비 경차 ‘모닝’을 소개한다. 경차부터 SUV와 세단까지 다채로운 차종이 준비된 만큼, 다양한 소비자들의 취향을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모닝’의 경우 2019년 연식의 주행거리 850km미만의 신차급 중고차로, 경차 구매를 고민 중인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리본쇼’에서 소개된 차량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차량용 공기청정기가 제공되며, 업계 최장기간인 ‘10일간 타보기 서비스’와 전국 무료 배송 등 특별한 혜택이 지원된다. 생방송 중 상담을 남기고 다른 리본카 차량을 구매할 경우에도 무료 배송을 제외한 동일한 혜택이 적용된다.

리본쇼를 시청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생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실시간 상담을 진행하는 고객에게는 각 차량마다 선착순 10명에게 신세계 상품권(3만 원, 총 30명)을 증정하며, 실시간 댓글창에 올린 차량 관련 질문이 MC에게 채택되면 CU 모바일상품권(1만 원, 10명)도 제공된다. 리본쇼 생방송 화면 캡쳐본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게시해 인증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총 100명)가 증정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