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카, “온라인 구매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1억 쏜다”
상태바
케이카, “온라인 구매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1억 쏜다”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0.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첨 3명에 카니발, 아반떼, 스파크 증정

 

케이카는 비대면 구매 시스템 ‘내차사기 홈서비스’ 론칭 5주년을 기념해 삼성카드와 함께 총 1억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고객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케이카는 이날부터 3주간 내차사기 홈서비스로 중고차 구매 시 삼성카드 자동차 금융 서비스 ‘다이렉트 오토 중고차일시불’로 30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 한해 추첨을 통해 내차사기 홈서비스 베스트 셀링카인 직영중고차 올 뉴 카니발, 더 뉴 아반떼AD, 더 넥스트 스파크 총 3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경우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중고차일시불’을 신청, 삼성카드 가상계좌에 300만원 이상 선입금 한 뒤 케이카 내차사기 홈서비스 온라인 결제 창에서 삼성카드를 포함한 총 차량 금액을 결제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더불어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중고차일시불을 이용하면 결제 금액의 0.5% 캐시백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1,000만원 상당의 중고차 구매 시 500만원을 삼성카드로 결제할 계획이라면 삼성카드에서 ‘다이렉트 오토 중고차일시불’을 신청하고 가상계좌에 500만원 입금 후, 케이카 온라인 결제 창에서 결제 방식으로 현금 500만원, 삼성카드 500만원을 선택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 중 깜짝 게릴라 이벤트가 마련돼 있으며, 상세 내용은 23일, 30일 2회에 걸쳐 케이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이벤트는 11월8일까지 진행된다. 당첨자는 11월20일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