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넥스트레벨 렌탈’ 서비스 리뉴얼
상태바
넥센타이어, ‘넥스트레벨 렌탈’ 서비스 리뉴얼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0.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상보증제도’ 도입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넥센타이어가 타이어렌탈 서비스 ‘넥스트레벨 렌탈’에 새로운 서비스를 도입한다. 이번 새롭게 리뉴얼 된 서비스는 ‘알뜰케어’ 렌탈과 ‘안심케어’ 렌탈로 나뉘며 주행 중 파손 및 조기 마모 부분까지도 무상 교체 받을 수 있는 ‘무상보증제도’가 도입된 것이 특징이다.

‘알뜰케어’ 렌탈은 계약 기간 동안 사용자 과실로 발생될 수 있는 타이어의 파손에 대해 교체가 가능하며, ‘안심케어’ 렌탈은 파손뿐만 아니라 조기 마모 부분까지 계약된 동일 타이어로 무상 교체가 가능한 서비스이다. 무상 조기 마모 보증의 경우 초기 장착과 동시에 얼라인먼트 서비스를 완료한 고객에게 제공된다.

넥센타이어는 이번 서비스 론칭을 기념하여 11월 한 달 간 타이어 렌탈 시 등록비 전액 면제 이벤트를 진행하며,‘무상 보증 제도’는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자동으로 등록된다.

‘넥스트레벨 렌탈’은 부담 없는 가격으로 타이어를 렌탈하고 정기적인 타이어 점검 및 차량 관리를 제공 받을 수 있는 국내 타이어 업계 최초로 도입된 서비스이다. 또한 넥센타이어는 11월 한 달 간 진행되는 ‘코리아세일페스타’행사 프로모션으로 타이어 렌탈 시 13회차 렌탈료 면제 혜택을 제공하는 등 한층 더 강화된 ‘넥스트레벨 렌탈’ 서비스로 고객에게 다가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