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11번가 십일절 페스티벌 라이브 진행
상태바
불스원, 11번가 십일절 페스티벌 라이브 진행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0.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일 오후 2시부터 1시간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불스원이 3일 오후 2시부터 11번가 ‘십일절 페스티벌’에서 차량용품 기획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불스원은 지난 6월, 11번가와 공동 마케팅 업무제휴 협약을 맺고 자동차용품 구매 고객들을 위한 주요 프로모션을 함께 해오고 있다. 이번에는 11번가에서 매년 연간 최대 규모로 펼쳐지는 ‘십일절 페스티벌’ 주간을 맞이해 불스원의 인기 제품 관련 할인 기획전을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이번 ‘십일절 페스티벌 라이브 방송’에서는 엔진세정제 ‘불스원샷 골드’, 쾌적한 차량 실내공기를 위한 ‘냄새제로 에어컨 히터·필터’, 엔진 마모 방지를 위한 ‘엔진코팅제 블랙’, 겨울철 안전 운전을 위한 ‘프리미엄 스프레이 체인’ 등 운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불스원의 대표 제품들을 1+1 파격가에 판매하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35%까지 할인 가능한 쿠폰 2종을 함께 제공한다.

특히 전문 쇼호스트 조정선과 개그맨 겸 현직 레이서 한민관 선수가 출연해 직접 제품을 시연하며 차량 관리 용품의 필요성과 사용 효과를 생동감 있게 전달하고, 방송 중간 중간 라이브 퀴즈를 진행해 당첨자에게는 ‘폴라프레시 디즈니 통풍구 방향제’를 선물할 예정이다.

불스원의 ‘십일절 페스티벌 라이브 방송’은 3일 오후 2시부터 1시간 동안 11번가의 ‘라이브11(LIVE11)’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방송이 나가는 동안 제품을 구매하고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서 안젤리나 다닐로바의 친필싸인이 담긴 ‘그라스 디퓨저 블루’를,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불스원 ‘유리크리너’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