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래치 제거·광택복원·발수코팅 한 번에”…‘크리스탈 OMG 쇼킹’ 2종 단독 선출시
상태바
“스크래치 제거·광택복원·발수코팅 한 번에”…‘크리스탈 OMG 쇼킹’ 2종 단독 선출시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0.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스원몰서 이벤트 진행 중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불스원 세차 브랜드 크리스탈이 쉽고 빠르게 차량 외장관리를 돕는 신제품 ‘크리스탈 OMG 쇼킹젤’과 ‘크리스탈 OMG 쇼킹블록’ 2종을 불스원몰을 통해 단독 선출시한다.

크리스탈 OMG 시리즈는 세차 초보도 쉽게 사용 가능한 간편함이 콘셉트인 차량 외장관리 용품으로, ‘크리스탈 OMG 쇼킹젤’과 ‘크리스탈 OMG 쇼킹블록’ 2종으로 출시됐다.

먼저 ‘크리스탈 OMG 쇼킹젤’은 흠집 및 각종 오염 제거, 광택복원, 발수코팅 등 복잡한 자동차 도장면 관리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으로, 지난 5월 와디즈 펀딩에서 목표액의 6,894%를 달성하는 등 정식 출시 전부터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제품이다. 광택과 발수력을 오래 지속할 뿐만 아니라, 정전기 방지 효과로 각종 오염물질이 도장면에 부착되는 것을 막아준다. 또한 페인트, 타르, 락카 자국 등도 쉽게 제거할 수 있으며, UV차단 및 방청 성분이 극한의 외부 환경에 노출된 도장면 손상을 방지해준다.

함께 선보이는 ‘크리스탈 OMG 쇼킹블록’은 사용 시 힘이 고르게 분산돼 적은 힘으로도 균일하고 정밀한 시공이 가능한 블록타입 제품이다. 탁월한 스크래치 제거는 물론, 광택 복원 및 발수코팅까지 블록 하나로 해결할 수 있다. 블록에 부착하여 사용하는 컴파운드 티슈는 좁은 면적이나 굴곡진 면 시공 시에는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불스원은 크리스탈 OMG 신제품몰 단독 선출시를 기념해 회원 대상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출시 후 2주간 신제품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며, 11월 30일까지 제품 기대평을 댓글로 작성한 고객 중 40명을 선정해 ‘크리스탈 OMG 쇼킹젤’을 추가로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불스원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