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일하기 좋은 근무 환경 조성”
상태바
“불스원, 일하기 좋은 근무 환경 조성”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0.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근무혁신 인센티브제’ 우수기업 수상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불스원이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근무혁신 인센티브제’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불스원은 지난 24일 개최된 ‘일·생활 균형 컨퍼런스’에서 근로자의 ‘워라밸’ 보장을 위한 다양한 사내 제도 도입과 업무 환경 개선을 위한 노력을 인정받아 ‘근무혁신 인센티브제’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근무혁신 인센티브제’는 고용노동부와 노사발전재단이 근무혁신을 유도한 기업에게 부여하는 인증 제도로, 기업이 자발적으로 근무혁신 계획을 수립하고 실시한 결과를 평가해 점수에 따라 SS, S, A등급을 부여한다. 이번 평가에서 최고 점수인 SS 등급을 받은 불스원은 3년간 정기 근로감독 면제, 근무혁신 인프라 지원, 가족친화인증제 가점 등 다양한 인센티브 혜택을 받게 된다.

앞서 불스원은 자체 근로시간 관리 시스템을 도입해 임직원들의 근로 시간을 효율적으로 관리해 왔으며, 유연 근무제, 연차휴가 사용 촉진제, 휴가비 지원 등 ‘워라밸’ 향상을 위한 다양한 사내 제도를 시행해 온 바 있다.

이창훈 불스원 대표는 “불필요한 초과 근무는 줄이고, 업무 시간에는 더욱 집중할 수 있는 근로 환경을 통해 임직원의 삶의 질 향상이 기업 발전의 밑거름이 된다는 믿음으로 건강한 근로 문화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