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초특가 ‘찜’ 항공권 판매
상태바
제주항공, 초특가 ‘찜’ 항공권 판매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21.0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3~10일 국내선 8100원·국제선 3만6천원에

[교통신문] 제주항공이 1년에 2차례만 진행하는 초특가 항공권 할인 행사인 ‘찜 특가’〈사진〉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음 달 3일부터 10일까지 제주항공 우수고객인 VIP, 골드, 실버플러스 회원과 유료멤버십인 ‘J PASS’ 구매 고객에게 찜 항공권 우선 예매 혜택이 제공된다.

찜 항공권 최저운임은 편도 총액운임(유류할증료+세금 등) 기준 국내선 8100원, 국제선 3만6000원부터 판매된다.

유류할증료와 해외 공항 시설사용료는 발권일과 환율 등에 따라 변동될 수 있고, 이벤트 항공권은 무료 위탁수하물 서비스가 포함되지 않는다.

찜 항공권은 탑승일 기준으로 국내선은 4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고, 국제선은 6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5월 31일까지 국제선 일정 변경과 취소 수수료가 1회 면제된다.

제주항공은 제주항공 여행 성향 테스트페이지에서 자신의 여행 성향과 비슷한 ‘여행 부캐’(부캐릭터)를 찾아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네이버 모바일에서 ‘제주항공 MBTI’를 검색하면 여행 성향 테스트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고, MBTI를 완료한 고객이 카카오플러스 친구 추가를 하면 최대 3000원의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유튜브 ‘찜 홍보영상’에 댓글을 단 고객 10명에게는 국내선 왕복 항공권도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