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G 차량도 엔진 속 관리가 필요해”
상태바
“LPG 차량도 엔진 속 관리가 필요해”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1.0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스원샷 LPG’ TV 영상 공개
신제품 기념 3주간 이벤트 진행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불스원이 LPG 차량 전용 엔진세정제 ‘불스원샷 LPG’의 신규 TV 광고를 공개하고, ‘불스원샷 LPG 2개입’ 신제품을 함께 출시한다.

불스원샷은 연료의 연소 과정에서 필연적으로 발생하는 엔진 속 카본 때를 깨끗하게 제거함으로써 엔진 성능을 새 차처럼 쌩쌩하게 유지시켜주는 엔진 세정제다. 불스원샷 LPG는 LPG 차량 전용 제품으로, 제품을 넣고 주행하는 것만으로 엔진 세정 효과는 물론 출력 증강, 연비 향상, 배기가스 및 소음 감소 등의 효과를 함께 경험할 수 있다.

불스원은 LPG 차량도 휘발유나 경유 차량과 마찬가지로 연소 과정에서 카본 때가 쌓이기 때문에, 주기적인 엔진 관리가 필요하다는 점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이번 TV 광고를 제작하게 됐다.

특히 이번 TV 광고는 불스원샷 전속 모델 유재석이 서부 활극 속 카우보이 모습으로 등장해 눈길을 끈다. 유재석은 불스원샷 LPG 전용 주입기를 장총처럼 다루며, 총을 쏘듯 차량 주입구에 불스원샷 LPG를 주입하는 모습을 그려내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카본 때를 벗겨주지!”, “LPG에도 엔진 때는 무조건 쌓이니까” 등 유재석의 내레이션을 더해 LPG 차량의 엔진 관리 필요성을 강조했다.

불스원은 이번 신규 TV 광고 공개에 맞춰 온라인 및 대형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는 ‘불스원샷 LPG 2개입’ 제품을 함께 출시했다. 온라인 공식몰 또는 할인점에서 ‘불스원샷 LPG 2개입’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전국 불스원샷 LPG 시공처에 방문해 주입하면 된다. 불스원샷 LPG 주입 서비스가 가능한 시공처 리스트는 불스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불스원은 신규 TV 광고 공개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2일부터 3주간 구매 인증 이벤트와 퀴즈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참여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 차량용 방향제 선바이저, 유재석 싸인 머그컵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