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 컴팩트 SUV’ 신형 티록, 주말 전국 로드투어 이벤트 진행
상태바
‘어반 컴팩트 SUV’ 신형 티록, 주말 전국 로드투어 이벤트 진행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1.0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4월 4일까지 매 주말마다 신형 티록 전국 로드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월 출시한 신형 티록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며 ▲스타필드 하남(2월 27일~2월28일)을 시작으로 ▲롯데아울렛 광주수완(3월 6일~3월 7일) ▲스타필드 안성(3월 13일~3월 14일) ▲스타필드 코엑스몰 (3월 20일~21일)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3월 26일~3월 28일) ▲신세계백화점 대구(4월 2일~ 4월 4일)에서 진행된다.

이번 로드투어 이벤트의 각 지역별 거점에는 신형 티록의 전시 부스가 마련된다. 해당 부스에서는 차량 전시 및 상담은 물론 홀로렌즈를 통해 신형 티록을 가상으로 운전해보거나 차량의 6가지 색상을 선택 및 확인해볼 수 있는 신형 티록 AR 체험존도 운영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사람들에게는 다양한 캔디를 뽑을 수 있는 럭키 크레인의 기회가 제공되며, 행사 종료 후에는 추첨을 통해 총 81명에게 에어팟 프로, 백화점 상품권 등의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 부문 슈테판 크랍 사장은 “신형 티록이 밀레니얼 세대를 타깃하고 있는 만큼 2030 세대들이 자주 찾는 각 지역의 대표 쇼핑몰을 거점으로 운영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신형 티록의 다양한 매력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