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티머니’에서도 대중교통 할인 똑같이 적용
상태바
‘모바일티머니’에서도 대중교통 할인 똑같이 적용
  • 홍선기 기자 transnews@gyotogn.com
  • 승인 2021.0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대폰 하나로 교통비 할인까지

[교통신문 홍선기 기자] 티머니가 기존 ‘플라스틱 카드’에 제공해 온 ‘대중교통 할인’을 국내 대표 모바일 간편 결제 서비스 ‘모바일티머니’에 동일하게 적용했다.

모바일티머니는 지갑 없이도 휴대폰 하나면 간편하게 대중교통을 결제하고,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고, 카드 분실이나 도난의 위험도 줄어든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신용카드 대중교통할인 할인혜택’은 티머니가 모든 카드사와 협의를 완료했기 때문에 ‘대중교통 할인’을 받기 위해 특정 카드사로 바꿀 필요가 없다. 카드사와 상관없이 ‘대중교통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라면 100% 모바일에서도 동일한 혜택을 볼 수 있다.

또 모바일티머니 뿐만 아니라 삼성페이, 엘지페이, 페이코 등 기타 간편 결제 서비스에도 티머니를 등록만 하면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용카드 대중교통할인 할인혜택 적용 서비스’는 모바일티머니 후불청구형 서비스에 교통할인이 제공되는 신용카드를 등록만 하면 간편하게 적용된다. 

티머니는 고객들이 더 쉽게 해당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티머니 앱 내에서 ‘신용카드 대중교통 할인혜택 적용 서비스 가이드’를 제공하고 있다.

정성재 티머니 상무는 “본 서비스로 고객편의를 향상시키기 위해 모든 카드사들과 협의를 진행했다”며 “모바일티머니를 통해 고객들이 비접촉으로 안전하게 대중교통을 이용하고 교통비 할인 등으로 ‘스마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용카드 대중교통할인 할인혜택 적용 서비스’는 각 카드사 정책에 따르며, 교통할인 적용 카드에 대한 상세 내용은 각 카드사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