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플러스, ‘레인지로버 벨라·BMW 3시리즈·G90’ 생방송
상태바
오토플러스, ‘레인지로버 벨라·BMW 3시리즈·G90’ 생방송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1.0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 오후 5시 ‘수원역지점 특집’ 라방 실시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오토플러스가 국내 중고차 시장의 메카 ‘SK V1 모터스’에서 ‘수원역지점 특집’ 리본쇼를 진행한다.

SK V1 모터스는 약 100여개의 회원사와 1300여 명의 매매사원, 1만대의 차량을 보유한 잠실야구장 4배 규모의 원스톱 중고차 매매단지로 차량 매입부터 상품 관리 및 출고까지 가능한 원스톱 중고차 쇼핑 환경을 제공, 중고차 유튜버들의 성지로도 주목받고 있다. 이번 특집은 수원역지점 세일즈매니저 장진영 과장과 SK V1 모터스 내 대표 상사인 우리들모터스 조수인 대표, 브로드카 김형석 대표가 출연해 더욱 전문적인 차량 설명을 제공할 예정이다.

리본쇼 ‘수원역 지점 특집’에서는 럭셔리 SUV의 헤리티지에 정교한 엔지니어링을 더한 랜드로버의 ‘레인지로버 벨라’와 BMW의 스포츠 세단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 330e’, 제네시스의 플래그십 세단 ‘G90’을 23일 오후 5시 공식 유튜브 채널 오토플러스에서 생방송으로 선보인다.

이번에 출품된 세 차량은 모두 출시 5년 이하의 무사고 차량으로, 특허 받은 중고차 품질 관리 프로세스인 AQI 227을 통과해 최상의 상태를 인정받았다. 또한 리본카가 중고차 업계 최초로 도입한 ‘냄새 케어 서비스’에서도 높은 등급을 받아 쾌적한 실내 환경을 보증한다.

생방송 시청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차량 구매 및 판매 관련 전화 상담 예약을 신청하고 통화를 완료한 고객 선착순 20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3만 원)을 증정한다. 생방송 화면 캡쳐본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게재한 고객 20명을 추첨해 BBQ 치킨 세트도 제공한다. 리본쇼 실시간 채팅에 참여한 시청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파리바게뜨 교환권(20명)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