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라이브챗’·‘금융계산기’ 서비스 출시
상태바
아우디, ‘라이브챗’·‘금융계산기’ 서비스 출시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1.0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웹사이트·앱으로 실시간 상담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아우디가 공식 웹사이트 및 고객용 앱 ‘마이 아우디 월드’에서 이용 가능한 실시간 상담 서비스 ‘아우디 라이브챗’과 ‘아우디 금융계산기’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우디 라이브챗은 앱에서 퀵버튼 하나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메신저 형태의 실시간 온라인 상담 서비스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채팅창을 통해 아우디 상담원에게 차량 및 서비스에 대한 실시간 문의가 가능해 빠르고 쉽게 차량에 대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화 중 잠시 로그아웃이 되더라도 다시 이전 상담 내용을 이어갈 수 있다.

아우디 금융계산기는 고객이 구매를 희망하는 차량의 세금과 금융 상품별 비용을 각각 계산하는 불편함을 줄여, 쉽게 차량 가격을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 차량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은 언제든지 앱에서 시뮬레이션을 통해 비용을 확인하고 비교할 수 있다. 또한 차량별 금융 조건이 미리 설정돼 있어, 고객들은 모델 및 할부 기간만 선택하면 이자율, 월 납부금, 바이백 할부, 운용리스 등과 같은 결과를 검색 및 확인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매월 아우디에서 진행하는 특정 차량의 금융 프로모션도 안내하여 고객의 편의를 높일 계획이다.

아우디는 “이번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차량에 대한 모든 정보를 한번에 제공하고, 시승 신청과 딜러 상담 등 구매까지 연계되는 원스톱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진보한 차량 구매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