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플러스, ‘독일 명차’ 특집 라방…6일 5시
상태바
오토플러스, ‘독일 명차’ 특집 라방…6일 5시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1.0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식 주행거리 3만km 미만 차량 엄선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오토플러스가 프리미엄 중고차 ‘리본카’를 소개하는 라이브 방송을 6일 오후 5시 진행한다. 이번 특집은 CJ올리브네트웍스의 통합 라이브 플랫폼 ‘라이브라떼’에서 라이브로 진행한다. 오토플러스는 메르세데스-벤츠와 BMW의 대표 모델을 소개하는 ‘독일 명차 특집’을 준비했다. 라이브 방송은 라이브라떼 모바일 앱 또는 웹페이지에서 라이브라떼 검색 후 누구나 쉽게 시청할 수 있다.

이번 리본쇼에서는 상반된 매력을 가진 ‘메르세데스-벤츠 E220d’와 ‘BMW X4 20d’를 소개할 예정이다. 럭셔리 세단의 대명사 벤츠 E220d는 부드러운 승차감과 강력한 토크를 갖췄으며, 스포티한 주행감을 자랑하는 BMW의 스포츠 액티비티 쿠페(SAC) X4는 BMW의 퍼포먼스에 실용성을 더했다. 출품 차량은 모두 2019년식 주행거리 3만km 미만이다.

생방송 시청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화 상담을 완료한 고객 선착순 20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3만원)을 증정한다. 라이브라떼를 통해 라이브를 실시간으로 시청하고, 실시간 채팅에서 리본카 삼행시와 응원 댓글을 남긴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와 치킨·피자 기프티콘 등 푸짐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룰렛 이벤트 참여 기회도 제공한다. 공식 유튜브 채널 ‘오토플러스’ 구독 및 전체 알람 설정 캡처본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페이스북에 게재한 고객 1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BBQ 치킨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