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빌코리아, 국산 중대형 SUV용 엔진오일 ‘모빌수퍼 터보 프로텍션’ 출시
상태바
모빌코리아, 국산 중대형 SUV용 엔진오일 ‘모빌수퍼 터보 프로텍션’ 출시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1.0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익스텐진’ 기술 적용…고연비 중점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모빌코리아윤활유는 터보 엔진에 특화된 중대형 SUV용 엔진오일 ‘모빌수퍼 터보 프로텍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디젤은 물론, 가솔린에서도 최적의 성능을 낸다. 디젤 국제 규격인 ACEA(유럽자동차생산협회)의 C2 인증을 획득했고, 가솔린 국제 규격인 API(미국석유협회) SP 승인 진행 중이다.

모빌만의 ‘익스텐진’ 기술이 적용된 이 제품은 자연흡기 엔진에도 사용 가능하지만, 직분사 타입을 포함한 모든 디젤 터보 및 가솔린터보 엔진에서 최적의 성능을 낸다. 익스텐진 기술은 엔진 사이 틈을 보호 장벽으로 메워 엔진의 마찰과 마모를 줄여준다. 이에 보다 가혹한 환경에 놓인 터보 엔진의 과열 현상을 방지, 엔진 성능을 신차와 같이 오랫동안 유지해준다.

최근 차박 및 차크닉 열풍에 힘입어 국내 시판 중인 모든 중대형 SUV 라인업에서 모빌수퍼 터보 프로텍션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현대차의 팰리세이드와 싼타페, 그리고 기아차의 카니발과 쏘렌토 등이 대표적이다.

모빌코리아는 이번 중대형 SUV 용 엔진오일 출시를 통해 국산차 전용 제품군을 확장하고 국내 영업을 강화할 계획이다. 현재, 모빌코리아의 국산차 제품 라인업인 모빌수퍼 스마트 플러스 프로텍션과 모빌수퍼 터보 GDI 프로텍션을 판매하고 있다.

조중래 모빌코리아 대표이사는 “모빌코리아의 국산 차량 맞춤 합성엔진오일인 모빌수퍼 시리즈를 통해 강력한 엔진 보호와 가성비 모두를 경험하게 될 것” 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