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봄철 차량관리 지원
상태바
더클래스 효성, 봄철 차량관리 지원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1.0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까지 고객 혜택 제공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2021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봄철 미세먼지·황사로 인한 차량 성능 저하 예방을 위한 차량 관리를 지원하기 위해, 봄철 차량 관리에 필요한 주요 부품 및 소모품에 대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캠페인은 더클래스 효성이 운영하는 전국 11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브레이크 패드, 디스크와 실내 공기정화 필터류를 15% 할인된 가격(공임 제외)에 제공하며, 유상 수리 고객 및 메르세데스-벤츠 테일러메이드 컬렉션(일부 품목)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와이퍼 블레이드를 증정한다. 또한, ‘더클래스효성 서비스센터’ 공식 카카오톡 채널 신규 오픈을 기념해, 해당 채널을 친구 추가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한 더클래스 효성은 사고 차량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와 사은품을 제공하는 ‘2021 모빌리티 케어 서비스 캠페인’을 같은 기간 동안 진행한다. 전국 더클래스 효성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사고 차량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와 사고 수리 금액대별 사은품을 제공하고, 온라인 예약을 통해 차량을 입고한 고객에게는 마스크 스트랩을 증정한다.

‘2021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과 ‘모빌리티 케어 서비스 캠페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더클래스 효성이 운영하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재고 소진 시 혜택이 종료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