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 ‘이하넥스’ 10년새 550만개 이상 해외배송 완수
상태바
한진 ‘이하넥스’ 10년새 550만개 이상 해외배송 완수
  • 이재인 기자 koderi@gyotongn.com
  • 승인 2021.0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주년 기념 이벤트 8월까지 차등 적용”

[교통신문 이재인 기자] 한진 자사의 해외 배송대행 서비스 '이하넥스'가 지난 10년간 132만건의 해외배송 신청을 받아 550만개 이상의 상품을 배송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12일 한진은 처리실적을 공개하고, 이하넥스 런칭 10주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하넥스 10주년 기념 이벤트와 신규 서비스를 개설하는데, 오는 8월까지 배송대행 이용횟수별로 혜택이 차등 적용되며 이하넥스 포인트와 할인쿠폰 제공 이외에도 추첨을 통해 랜선 월드맛집 선물을 증정한다.

14일부터는 주문 상품의 포장 과정이 담긴 영상을 일부 고객의 핸드폰으로 전달하는 ‘리얼패킹 서비스’와 상품파손에 대한 위험성을 낮춘 ‘슈퍼 세이프 포장 서비스’를 신규 출시해 만족도 높은 해외직구 경험을 제공한다고 회사는 강조했다.

한진 관계자는 "미국 LA 센터 운영을 시작으로 일본, 유럽 등으로 서비스를 확대해 현재 총 6개국(미국, 일본, 중국, 홍콩, 독일, 영국)에서 9개 센터를 운영 중이며 이와 연동해 배송 과정을 간소화하고 부피를 최소화 ‘THE빠른 서비스’와 ‘슬림한 서비스’, 항공사 제휴와 멤버십 서비스 오픈, 제휴카드 출시 등을 통해 혜택을 강화하고 있다"면서 "코로나19로 해외여행 대신 집에서 먹거리를 즐기는 홈코노미 트렌드가 확대됨에 따라 하와이, 일본에서 인기가 높은 먹거리 상품들을 직접 구입할 수 있는 ‘랜선 월드맛집’을 오픈하는 등 유럽 등 해외 현지인들이 추천하는 먹거리를 지속적으로 발굴해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