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 풀필먼트 모바일 앱 ‘FASSTO’ 출시
상태바
물류 풀필먼트 모바일 앱 ‘FASSTO’ 출시
  • 이재인 기자 koderi@gyotongn.com
  • 승인 2021.0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스토 “입출고 주문현황 신속 대응, 사후관리 능동 조치”

[교통신문 이재인 기자] 풀필먼트 전문 IT기업 (주)파스토가 모바일 앱 FASSTO를 본격 가동한다고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FASSTO 앱을 통해 상품 등록 현황, 쇼핑몰 연동 현황, 재고 현황, 입출고 현황, 배송 단계별 현황, 물류비 현황, 등 입고, 출고부터 반품까지 단계별 물류처리 현황을 가시적으로 구현하며, 플랫폼에서 통합관리가 가능하다.

구체적으로 유통기한별 상품 재고 파악이 용이하며, 상품별 주문 가능 수량도 확인할 수 있도록 설계돼 있어 안전재고 관리에 유용하다.

회사 관계자는 “입출고 요청 및 물류비 결제 등 이용 편의성을 보장하는 다양한 기능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면서 “이달 중에는 iOS 버전 FASSTO 채널 공개를 목표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를 통해 매월 발생하는 물류비 뿐만 아니라 입고, 출고, 보관 등 항목별 이용 내역을 세부적으로 확인 및 조절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김창배 파스토 CTO는 “주문서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도록 고안된 FASSTO 앱을 통해 이커머스 판매자들은 주문현황에 대해 신속 대응 가능함은 물론, 시공간 구애받지 않고 주문별 배송 상세 조회가 가능해 피드백, 사후관리에도 능동적 조치를 취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