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MAN TG’ 구매시 ‘케어프리’ 패키지 무상제공
상태바
‘뉴 MAN TG’ 구매시 ‘케어프리’ 패키지 무상제공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1.0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5년/75만km 보증 연장 결합
실질적 총 소유비용 절감 혜택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만트럭버스코리아가 뉴 MAN TG 시리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종합 관리 패키지인 ‘케어프리(CareFree)’ 패키지를 무상 제공한다.

자체 개발한 매뉴얼에 따라 차량을 관리하는 유지보수 프로그램과 동력전달계통 관련 최대 5년/75만 km의 보증 연장 혜택이 결합된 패키지다. 케어프리 패키지는 차종과 보증 연한에 따라 케어프리 3, 4, 5로 나뉜다.

2019년 케어+7프로그램을 시작으로 수입 상용차 브랜드 최초로 유지보수 프로그램과 보증 프로그램을 하나의 패키지로 구성한 만트럭버스코리아는 뉴 MAN TG 고객에게 실질적인 총 소유비용(TCO) 절감 혜택을 위해 케어프리 패키지 무상 제공을 결정했다.

케어프리 패키지가 적용된 뉴 MAN TG 차량은 차량등록일로부터 최대 5년 동안 ‘유지보수 프로그램’ 혜택을 받는다. 출고 이후부터 MAN에서 자체 개발한 맞춤 매뉴얼을 바탕으로 차량 유지보수 주기에 맞춰 차량 점검 및 부품 교환을 받을 수 있다. 케어프리 패키지 가입 기간 동안 고객은 연간 점검 및 동계 점검, 엔진 오일 교환 및 각종 필터류(엔진오일 필터, 연료 필터, 드라이어 필터 및 케빈 필터 등) 교환과 밸브 간극 조정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변속기 오일, 액슬 오일 및 냉각수 교환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케어프리 패키지에서 제공하는 년 1회 엔진 오일 교환 서비스 이외, 추가 엔진 오일 교환 시 관련 부품 25% 특별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케어프리 패키지 적용 기간 동안 동력전달계통 부품의 보증 연장 혜택이 적용되므로, 문제가 생겨도 최소한의 비용으로 차량을 정비할 수 있다. 동력전달계통 보증에 해당하는 부품은 크게 엔진 주요 구성 부품, 변속기 및 보조 브레이크, 섀시 부품 등이 있다.

‘유지보수 프로그램’ 혜택과 ‘보증 연장’ 혜택은 서비스 기간 내 차량에 그대로 승계돼, 중고차 매매 시 함께 이전된다. 이를 통해 고객은 차량의 잔존가치가 높아지는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막스 버거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은 “이번에 선보인 ‘케어프리’ 패키지는 유로 6D 고객의 압도적인 호평을 바탕으로 구성됐으며, 고객의 운휴시간 최소화와 유지보수 비용의 절감으로 차량 총 소유비용을 획기적으로 낮출 수 있는 혜택”이라며,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앞으로도 뛰어난 제품과 이에 걸맞은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들이 운행과 사업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