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카닷컴, IT 인력 확보에 박차
상태바
엔카닷컴, IT 인력 확보에 박차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1.0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발자 두 자릿수 모집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엔카닷컴이 2021년 IT 개발자 신입·경력 상시 채용을 실시한다. 모집분야는 ▲Front-end 개발 ▲Back-end 개발 ▲SRE 엔지니어 ▲안드로이드 개발 ▲iOS 개발 ▲플랫폼 QA ▲정보보안 분야다. 채용 과정은 서류 전형, 실무진 면접, 임원 면접 순이다. 특히 서류 접수 단계에서는 작성 항목을 간소화한 개발자 특화 채용 프로세스를 운영해 지원자들의 편의성을 고려했다. 채용 규모는 두 자릿수 채용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엔카 채용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엔카닷컴 IT·개발 조직은 ‘Trust(신뢰)·Specialist(전문가)·Respect(존중)’라는 3가지 핵심가치 지향 아래,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이용자 관점에서 고민하는 개발자로 성장 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근무 환경과 문화를 갖추고 있다.

김명주 엔카닷컴 IT·개발실 실장은 “엔카닷컴은 우수한 역량의 IT 개발 지원자들이 보다 다양하게 채용 기회를 접할 수 있도록 개발자 상시 채용을 마련했다”며 “개발자에 대한 존중과 이들의 역량을 최대한으로 발휘할 수 있는 최적의 근무 환경을 제공하는 엔카닷컴에서 많은 분들이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