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도회원 2백만 돌파 감동 이벤트
상태바
철도회원 2백만 돌파 감동 이벤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4.0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로타, '낙도어린이 KTX여행지원'

사단법인 철도회원협력회(이사장 이근국)가 2백만 회원 돌파에 즈음해 오는 8월6일까지 한 달간 '낙도어린이 KTX 여행지원 켐페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협력회는 우선 행사기간 중 철도회원에 가입한 회원 중 200만번째 회원에게 KTX 1년 무료이용권을 제공하는 '200만 번째 신규가입회원 감동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철도회원의 포인트 기부를 통해 낙도 어린이들이 KTX를 타고 서울을 여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낙도어린이 KTX여행지원 캠페인'이라는 회원 참여 행사도 벌일 계획이다. 포인트를 기부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호텔·콘도(1박2일) 무료숙박권 및 48시간 렌터카 무료이용권을 제공한다.
'바로타(BAROTA) 여행정보 사냥대회'는 철도 관련 여행정보를 사진이나 동영상과 함께 바로타 홈페이지에 올리는 행사로 최다 정보사냥상을 수상한 사람에게는 50만원의 상금이 부상으로 제공된다.
이 밖에 최고 50만원의 상금과 철도할인카드, 호텔·콘도 무료숙박권이 제공되는 '기차여행수기공모전'을 비롯해, 위약수수료 내역서 E-메일 수진에 동의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호텔·콘도 1박2일 무료숙박권 및 48시간 렌터카 무료이용권을 제공하며, 바로타 이용자를 대상으로 '내얼굴안심보험'과 '바로타여행자보험' 무료가입 행사도 진행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8월 중순경 철도회원홈페이지(www.barota.com)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