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e누리 관광상품’특별 할인 행사 실시
상태바
‘경북 e누리 관광상품’특별 할인 행사 실시
  • 이성일 기자 sllee@gyotongn.com
  • 승인 2021.0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 e누리 브랜드 리뉴얼’기념 30~50% 할인, 숙박・체험상품 등 다양

경북경북도와 경북문화관광공사는 오는 30일까지 경북 e누리 관광상품 특별 할인행사를 실시, 쿠팡위메프G마켓 등 14개 판매채널을 통해 숙박체험 등 80여개 여행상품을 30~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번 할인행사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북관광 뿐 아니라 산업 전반이 코로나 이전으로 돌아가기를 바라는 마음과 경북e누리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다.

경북 ‘e누리는 기존 사용되던 경북나드리‘e-커머스가 통상적으로 전자상거래를 뜻하는 말로, 관광과는 어울리지 않는다고 판단, 최신 트렌드 변화에 맞게 이미지를 단순화해 관광객들이 부르고 기억하기 쉽고, 할인 판매를 연상할 수 있도록 네이밍을 변경하여 출시하게 됐다.

모바일 티켓판매 서비스의 특성인 편리성할인여행이 모두 함축적으로 표현돼 활용가능성이 높은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된다.

경북 e누리 사업은 지난해 코로나19 여파로 관광객이 급감한 어려움 속에서도 이베이 빅스마일데이, 그랜드 세일 등 공격적인 마케팅과 시의적절한 상품출시로 도내 관광시설 및 업체에 큰 보탬을 주기도 했다.

 

특히, 이번에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안전건강치유힐링을 선호하는 관광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경북의 웰니스 관광지와 인근 관광지를 연계한 상품을 출시하는 등 변화하는 관광트렌드에 발 빠르게 다양화다변화를 시도했다.

김상철 도 문화관광 체육국장은 이번 브랜드 개발과 모바일 채널 도입 등으로 경북도가 미래형 스마트 관광을 선도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기존 관광에 웰니스를 접목하는 등 특화된 관광자원을 개발하여 경북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