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들불축제' 콘텐츠 공모…우수 제안 시상
상태바
'제주들불축제' 콘텐츠 공모…우수 제안 시상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21.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가 내년 3월 새별오름 일대에서 열 예정인 '2022 제주들불축제' 콘텐츠 전국 공모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는 제주들불축제만의 특색있는 문화를 담은 핵심 콘텐츠를 강화해 대한민국 대표 축제로 도약할 수 있도록 전 국민 참여 속에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추진됐다.
공모는 축제 주제와 프로그램 등 2개 분야로 나눠서 진행된다.
축제 주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지친 국민과 세계인에게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들불축제의 특징을 함축적으로 표현하는 내용이어야 한다.
프로그램은 들불축제<사진>의 대표적 상징인 '불'과 연관성 있는 콘텐츠, 축제에 직접 참여해 즐길 수 있는 체험·맞춤형 프로그램부터 코로나19 상황에 대응하는 프로그램까지 다양하고 참신한 내용을 받는다.
응모 기간은 다음 달 15일까지며, 공모 신청서를 작성한 뒤 제주시청 관광진흥과에 방문해 접수하거나 이메일(idkcs1984@korea.kr),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제출된 제안에 대해서는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심사위원회가 의미 전달성, 독창성, 대중성, 작품성 등을 고려해 우수 제안을 최종 선정한 뒤 개별 통보하고 제주들불축제 홈페이지에도 공지할 계획이다.
축제 주제 분야는 3건(최우수 1, 우수 2)을 선정해 총 90만원의 상금을 지급하고, 프로그램 분야는 8건(최우수 1, 우수 2, 장려 5)을 선정해 총 160만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자세한 사항은 제주시 홈페이지나 제주들불축제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https://www.jejusi.go.kr/buriburi/main.do)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