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에어택 환승 쿠폰팩’ 출시
상태바
티머니 ‘에어택 환승 쿠폰팩’ 출시
  • 김덕현 기자 crom@gyotongn.com
  • 승인 2021.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머니페이로 진에어 항공권 결제 시 항공권·택시 할인

㈜티머니는 국내 대표 저비용항공사인 ㈜진에어와 함께 ‘위드 코로나’로 여행 기대감이 커진 소비자들을 위한 ‘에어택 환승 쿠폰팩’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에어택(AirPlane+Taxi) 환승 쿠폰팩은 티머니가 진에어와 준비한 프로모션이다.
오는 30일까지 연말 항공권(탑승기간은 12월 31일까지)을 5만원 이상 티머니페이로 구매하면 1만원을 지니 쿠폰으로 할인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티머니onda 택시 3000원 할인 쿠폰 2장도 지급한다.
쿠폰팩을 활용하면 연말 여행을 준비하는 소비자는 항공권뿐 아니라, 집에서 공항까지 왕복하는 택시비도 아낄 수 있다.
티머니페이를 통한 진에어 항공권 간편 결제 방법은 진에어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에서 원하는 여정을 선택한 다음, 항공권을 예매할 때 티머니페이로 결제하면 된다.
티머니페이는 별도 인증서 없이 간단한 결제 인증만 거치면 되기 때문에 사용이 편리하다. 또 기존에 대중교통을 이용하면서 쌓은 T마일리지도 활용할 수 있다.
티머니는 이번 ‘에어택 환승 쿠폰팩’을 계기로 고속·시외버스 등 다양한 교통수단과 연계한 쿠폰팩을 기획할 예정이다.
전광삼 ㈜티머니 부사장은 “코로나로 지친 마음을 여행을 통해 풀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이번 프로모션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간편 결제 서비스와 함께 다채로운 프로모션으로 더 많은 고객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