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갤럭시워치 앱, 구글플레이 선정 ‘올해를 빛낸 웨어 앱’ 최우수상
상태바
티머니 갤럭시워치 앱, 구글플레이 선정 ‘올해를 빛낸 웨어 앱’ 최우수상
  • 김덕현 기자 crom@gyotongn.com
  • 승인 2021.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머니는 웨어러블 스마트 기기 전용 간편결제 서비스인 ‘티머니 갤럭시워치 앱’이 ‘구글플레이 베스트 오브 어워즈(Best Of Awards) 2021’에서 ‘올해를 빛낸 웨어 앱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지난 3일 밝혔다.  
구글플레이는 매년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많은 사용자로부터 사랑 받은 베스트 앱 후보작 10종을 발표한 뒤, 2주간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투표를 벌여 인기 앱을 선정한다. 
티머니 갤럭시워치 앱은 기존 건강과 메시지 확인 등이 주목적이었던 스마트 워치에 ‘간편 결제’ 기능을 접목했다.
티머니 갤럭시워치 앱 하나면 타일 추가로 간편하게 잔액 조회가 가능하고, 티머니 유통 가맹점에서 카드처럼 쓸 수 있다.
특히 앱이나 화면을 켜지 않고 갤럭시워치를 단말기에 태그만 하면 결제가 이뤄진다.
또한 신용·체크카드, 간편 송금(토스, 카카오페이) 등 다양한 충전수단을 제공하며, 사용할 만큼 미리 자동 충전을 설정하거나 신용카드를 연결해 후불청구형 서비스도 가능하다.
김정열 티머니 상무는 “티머니 갤럭시워치 앱이 ‘올해를 빛낸 웨어 앱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것은 코로나19에도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 덕분”이라며 “더 간편한 결제와 다양한 혜택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