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세계 항공사 기내 와인 경연대회' 1위
상태바
대한항공, '세계 항공사 기내 와인 경연대회' 1위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22.0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항공이 제공하는 기내 와인이 세계 항공사 와인 경연대회에서 1위를 차지했다.
대한항공은 지난달 24일(현지시간) 영국 런던에서 열린 항공사 와인 경연 대회 '셀러스 인 더 스카이 2021'에서 퍼스트 클래스 샴페인과 디저트 와인 부문 각각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1위로 선정된 와인은 퍼스트 클래스의 '페리에 주에 벨 에포크'(Perrier Jouet Belle Epoque 2012)와 '샤토 리우섹'(Chateau Rieussec 2013)이다.
셀러스 인 더 스카이는 세계적 여행 전문지 비즈니스 트래블러가 주최하는 와인 경연 대회로 1985년 처음 개최됐다.
대한항공은 2017년 비즈니스 클래스 레드 와인 부문 1위, 2019년 퍼스트 클래스와 비즈니스 클래스 로제 와인 부문 2위, 2020년 퍼스트 클래스 디저트 와인 부문 3위에 선정된 바 있다.
대한항공은 최상의 와인 물량을 미리 선점하는 사전 구매 방식을 통해 서비스 품질을 향상하고, 와인 원산지와 품종을 다양화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대한항공은 앞서 미국 에어 트랜스포트 월드(Air Transport World)로부터 항공업계의 오스카상으로 불리는 '올해의 항공사'로 선정되는 등 고객 서비스 부문 질적 향상의 노력을 인정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