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안에서 주문·수령까지···르노코리아, 서비스 맛집 43곳 신규등록
상태바
자동차 안에서 주문·수령까지···르노코리아, 서비스 맛집 43곳 신규등록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22.0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코리아차는 차 안에서 맛집 메뉴를 주문부터 수령까지 할 수 있는 '인카페이먼트' 서비스가 가능한 매장 43곳을 신규로 등록했다고 밝혔다.
인카페이먼트 서비스는 맛집뿐 아니라 주유 서비스, 편의점 상품 주문·결제 등을 차 안에서 진행하는 간편 결제 시스템이다. XM3, SM6, 르노 캡처, 르노 조에 등 르노코리아자동차의 '이지 커넥트'(Easy Connect) 시스템이 장착된 차량에서 이용할 수 있다.
르노코리아차는 지난 1월 10일부터 지난달 28일까지 'MY르노코리아' 앱 고객을 대상으로 맛집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 결과 500여건의 신규 맛집 등록 요청이 있었고 이 가운데 내부 심사를 거쳐 서울 및 경기 지역 43개 매장을 신규로 등록 완료했다고 설명했다.
르노코리아차는 현재 인기 프랜차이즈 업체들과도 협의를 진행 중이며, 다음 달 중으로 롯데리아 일부 매장에서도 인카페이먼트 서비스가 가능해진다고 전했다.
김태준 르노코리아차 영업마케팅본부장은 "올해도 지속해서 고객 소통을 통해 고객 수요가 높은 매장을 우선으로 인카페이먼트 가맹점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