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세이프티 리워드' 출시
상태바
기아, '세이프티 리워드' 출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22.0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렌트 고객에 월 1만원 안전운전 지원

기아는 전용 리스·렌트 상품 고객에게 월 1만원의 안전운전 지원금을 제공하는 구매 프로그램 '세이프티 리워드'(Safety Reward)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기아가 지난해 11월 현대캐피탈과 함께 출시한 자동차 운용형 리스·렌탈 상품인 '케이-솔루션'(K-Solution)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고객이 커넥티드카 서비스인 '기아 커넥트'에서 안전운전 점수를 80점 이상 달성하면 월 납입금 가운데 1만원을 지원한다.
세이프티 리워드는 케이-솔루션의 커넥티드카 데이터를 활용한 첫번째 서비스로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커넥티드카를 기반으로 한 주행정보 수집을 위해 차량 출고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기아 커넥트 앱에 가입하고 현대캐피탈 앱 2.0에서 서비스 연동에 동의해야 한다.
지원금은 차량 출고 후 12개월 차가 되는 달 1일의 안전운전 점수가 80점 이상이면 다음 1년간 매달 월 납입금 1만원을 지원받는다. 이후에도 12개월이 되는 시점마다 점수가 산정된다.
안전운전 점수(100점 만점)는 운전자의 급가속, 급감속, 급출발, 심야 주행 이력 등을 기준으로 기아 커넥트 앱에서 환산된다. 60개월 리스·렌트 고객은 최대 48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아 관계자는 "안전운전을 생활화하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커넥티드카 데이터를 활용한 구매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향후 해당 프로그램 대상 차종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