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해상W쇼 쇼케이스 성황리 개최
상태바
목포해상W쇼 쇼케이스 성황리 개최
  • 박정주 기자 jjpark@gyotongn.com
  • 승인 2022.0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람객들로 인산인해…야간관광상품 흥행 대성공
오는 6월부터 매주 금·토 주2회 개최

전남목포해상W쇼 쇼케이스가 새로운 뮤지컬 공연을 선보이며 시민과 관광객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해 첫 선을 보인 목포해상W쇼는 시민과 관광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지만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며 공연이 개최되지 못했다. 하지만 목포시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고 가정의 달 어린이날 선포 100주년을 맞아 이번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쇼케이스가 개최된 평화광장 일대는 공연을 관람하기 위해 가족, 연인, 관광객 등 많은 관람객들이 몰려 인산인해를 이뤘다. 특히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들을 위한 버블쇼, 인기캐릭터 인형탈과 사진찍기 등 특별 이벤트가 진행되면서 어린이들에게 기억에 남는 추억을 선사했다.

또한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신규 뮤지컬 작품이 첫 선을 보이며 2022년 해상W쇼 공연을 기대하게 했다.

관람객들은 오랜만에 개최된 해상W쇼를 만끽하면서 즐기는 모습이었고 인근 상가들도 인파가 몰리는 등 시민과 관광객은 되돌아온 일상을 즐기고 상인들은 매출을 증대하는 신호탄이 됐다.

쇼케이스에서 흥행하면서 본공연을 위한 준비를 마친 2022 목포해상W쇼는 오는 6월부터 매주 금·토 주2회 개최된다.

또한 구성과 연출을 변경하여 공연의 완성도를 높이고, 퓨전국악과 K팝 및 새로운 뮤지컬과 이벤트를 추가하는 등 오락성과 대중성을 높인 신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