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마패 교통카드’ 출시
상태바
티머니, ‘마패 교통카드’ 출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22.0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모전 대상작 세븐일레븐서 한정 판매

㈜티머니는 SNS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마패 교통카드를 ‘마패 티머니카드’로 선보인다고 지난 20일 밝혔다. 

‘마패 교통카드’는 지난해 서울의 역사, 산업, 문화, 생활 기반 시설 등을 표현한 ‘관광기념품 공모전’에서 일반제품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 카드는 조선시대 암행어사가 말을 빌리기 위해 사용한 마패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했으며, 세븐일레븐에서 한정 출시한다.

티머니는 조선시대 스마트한 이동수단이었던 마패가 오늘날 티머니로 계승한다는 이미지를 주려 했다고 설명했다.

마패 티머니카드는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선물용으로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마패 티머니카드’는 전국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티머니 홈페이지에 카드를 등록하면 T마일리지(서비스 가입 시) 적립과 연말 소득공제 30%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티머니 마패 교통카드는 교통카드 기능은 물론 전국 10만여 티머니 제휴업체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김정열 ㈜티머니 Payment 사업부장(상무)는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와 본격적인 휴가철 등이 겹치면서 대중교통 이용이 크게 늘고 있다”며 “참신한 아이디어를 담아낸 ‘마패 티머니카드’가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재미와 즐거움을 드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