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에버랜드, 셔틀로 다녀와요"
상태바
"레고랜드·에버랜드, 셔틀로 다녀와요"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22.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 T, 주요 도시에서 도심↔테마파크 운행

카카오모빌리티는 10월 핼러윈 행사 시즌을 맞아 서울을 비롯한 주요 도시와 전국의 주요 테마파크를 오가는 '카카오 T 테마파크 셔틀'을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테마파크 셔틀은 레고랜드·경주월드·롯데월드·에버랜드 등 테마파크와 서울 강남역, 수원 수원시청역, 부산 서면역 등 각 도시 거점 지역 간의 왕복 노선으로 운영된다.
카카오 T 앱 내 여행 탭에서 셔틀 아이콘을 누른 뒤 원하는 테마파크를 고르고, 스케줄 및 노선을 확인한 후 '셔틀 예약하기'에서 인원, 출발 일자, 탑승 장소 등을 선택하면 된다.
요금은 운영 노선에 따라 다르다. 카카오 T 앱에 사전 등록된 카드 또는 카카오 T 포인트로 결제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다.
카카오모빌리티는 오는 30일까지 셔틀 예약 완료 후 프로모션에 응모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레고랜드 호텔 숙박권, 파크 이용권, 한정판 정품 레고 등 경품을 랜덤 제공한다. 최소 탑승 인원 기준 없이 단 한 명의 이용객이 있다면 100% 출발하는 정책도 한시적으로 적용한다.
안규진 카카오모빌리티 사업부문총괄 부사장은 "카카오 T 셔틀은 이용자들의 모든 이동 수요를 공백 없이 충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로 카카오 T를 완성형 MaaS(서비스형 교통) 플랫폼으로 구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면서 "더 많은 이용자가 다양한 지역에 더욱 쉽게 닿을 수 있도록 서비스 품질 고도화·편의성 향상 등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