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앤컴퍼니, 獨에 첫 유럽법인 설립
상태바
한국앤컴퍼니, 獨에 첫 유럽법인 설립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22.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터리 'HANKOOK' 판매 박차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의 사업형 지주회사인 한국앤컴퍼니는 독일 프랑크푸르트에 차량용 납축 배터리 판매 법인을 설립한다고 지난 12일 밝혔다.
한국앤컴퍼니가 유럽에 세우는 첫 법인으로, 회사 ES 사업본부가 운영을 총괄한다.
한국앤컴퍼니는 프랑크푸르트 판매법인을 거점으로 독일은 물론 유럽 전역에 배터리 브랜드 ‘한국(Hankook)’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AGM (Absorbent Glass Mat) 배터리, EFB(Enhanced Flooded battery) 배터리, MF(Maintenance Free) 배터리 등이 대표 상품이다.
MF 배터리는 일반적으로 알려진 표준 납축 배터리로, 일반 승용차와 레저용 차, 선박에 사용된다.
AGM 배터리는 고성능 프리미엄 차량에 장착되며 EFB 배터리는 정비나 보수가 필요 없는 MF 배터리의 강화 버전이다.
한국앤컴퍼니는 지난달 열린 ‘2022 오토메카니카 프랑크푸르트 자동차 부품 전시회’에 참가해 한국 배터리 제품을 소개하기도 했다.
한국앤컴퍼니 관계자는 “한국·미국 등 4개 영업 거점, 3개 국내외 생산시설을 통해 100개국, 450개 고객사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글로벌 시장에서 판매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