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GO, 누적 회원 500만 명 돌파
상태바
티머니GO, 누적 회원 500만 명 돌파
  • 김덕현 기자 crom@gyotongn.com
  • 승인 2022.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2년 5개월 만에...연말 다양한 이벤트 서비스

㈜티머니는 대중교통 중심 통합이동 서비스인 ‘티머니GO(TmoneyGO)’가 누적회원 500만 명을 달성했다고 지난 1일 밝혔다. 

티머니는 지난 2020년 7월 지하철, 버스 등 대중교통을 중심으로 고속/시외버스 예매와 택시 호출, PM(개인형 이동수단) 등 다양한 교통수단을 아우르는 ‘MaaS(통합 이동 서비스)’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2년 5개월 만에 이같은 성과를 이뤄냈다.

티머니GO의 MAU(월간 활성 이용자)는 매달 200만 명 이상을 유지하고 있다. 이는 지난 7월 대비 60% 증가한 수치다.

티머니는 사회적거리두기 해제 등으로 외부활동이 잦아져 대중교통을 중심으로 이동수요가 늘고, 국내 여행도 활기를 되찾으며 고속/시외버스 예매가 크게 늘어난 것이 가장 큰 이유라고 설명했다. 

이 밖에 티머니GO만의 ‘대중교통 중심 통합이동 서비스’인 ▲‘티머니GO 대중교통 리워드’ ▲‘티머니GO 환승리워드’ ▲교통수단별 다양한 할인 쿠폰 수시 제공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따릉이(서울시 공유 자전거)사용이 크게 늘어 지난 7월 대비 2배 이상 증가했다.

티머니GO에서 기존 따릉이 정기권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정기권 할인 혜택은 물론 티머니GO에서 쌓은 GO마일리지로 정기권 구매도 가능하다.

티머니는 12월 30일까지 티머니GO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티머니GO 온다택시 1만원 택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신규 가입자는 연말까지 사용할 수 있는 티머니onda택시 2천 원, 3천 원, 5천 원 할인 쿠폰을 한 번에 받을 수 있다.

또 12월 18일까지 ‘겨울에도 씽나게 달려요!’ 이벤트를 통해 매주 월요일 씽씽 일일 무료이용권(2천 원)을 제공한다. 

조동욱 ㈜티머니 Mobility 사업부장은 “티머니GO가 누적회원 500만 명, 매월 MAU 200만 명 이상을 유지하며 ‘가장 스마트한 통합이동 서비스’로 국민 필수 교통 앱이 되고 있다”며 “더 많은 혜택으로 알뜰하고 편안한 이동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