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GO로 버스·지하철 도착 정보 한 번에 확인
상태바
티머니GO로 버스·지하철 도착 정보 한 번에 확인
  • 김덕현 기자 crom@gyotongn.com
  • 승인 2023.0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머니GO, UI·UX 전면 개편…월말까지 신규 가입 이벤트도

㈜티머니는 대중교통 중심 통합이동 서비스 ‘티머니GO(TmoneyGO)’의 UI·  UX(사용자 환경, 경험)를 전면 개편했다고 지난 10일 밝혔다.

확 달라진 티머니GO의 특징은 크게 4가지다. 

먼저 ‘더 쉽고, 재미있어진 티머니GO’이다.

버스와 지하철 도착 정보를 터치 한 번에 확인할 수 있고, 택시호출, PM(따릉이, 씽씽 등) 대여도 더 간편해졌다.

새롭게 선보이는 ‘마이’ 메뉴를 통해 개인별 모빌리티 이용 빈도를 시각적 효과로 한눈에 알아볼 수 있고, ‘나의 이동 거리’를 통해 이용한 대중교통 이동 거리와 티머니GO 모빌리티 서비스 총 이용 거리를 쉽고 재미있게 확인할 수 있다.

두 번째는 ‘더 알찬 티머니GO’이다.

기존 티머니GO만의 ‘대중교통 리워드’, ‘티머니GO 환승리워드’뿐 아니라, ‘하루하루 출석체크’를 새롭게 선보였다.

출석 룰렛을 통해 일 최대 500M를 받을 수 있으며, 월 누적 출석을 달성하면 추가로 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다.

세 번째는 ‘더 가치있는 티머니GO’이다.

티머니GO에 ESG경영 요소를 접목해 고객은 대중교통 이용만으로 자신이 이산화탄소 절감에 얼마나 많은 이바지를 할 수 있는지 구체적인 수치와 이미지로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은 ‘더 간편해진 결제 편의성의 티머니GO’이다.

티머니GO는 기존 간편결제 영역에 네이버페이와 토스페이를 추가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티머니GO는 이번 개편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1월 31일까지 티머니GO 내 onda택시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티머니GO onda택시 1만원 택시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가입자는 신규가입일로부터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onda택시 2천원, 3천원, 5천원 할인 쿠폰을 한 번에 받을 수 있다.

조동욱 ㈜티머니 Mobility 사업부장은 “티머니GO만의 쉽고 재미있는 이동 경험과 눈에 보이는 혜택을 직접 체험하시길 바라며, 더 완성도 높은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