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교통연수원, 어린이 교통안전 창작 그림 공모
상태바
대구교통연수원, 어린이 교통안전 창작 그림 공모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23.0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 대구광역시교통연수원(원장 김재동)은 오는 4월 10일부터 14일까지 어린이 교통안전의식 수준 향상과 교통사고 예방을 목적으로 ‘제6회 어린이 교통안전 창작 그림공모전’을 시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교통연수원이 주최하고 대구어린이 교통랜드, 매일신문, 한국교통안전공단, 손해보험협회가 공동 주관한다.
주제는 ‘어린이가 바라보는 교통사고 없는 안전한 세상’이다.
공모대상은 대구광역시 내 초등학교 1~6학년 어린이이며, 자유화, 포스터(8절 도화지) 등 두 가지 부문으로 공모가 진행된다.
참가 방법은 대구광역시교통연수원이나 대구어린이교통랜드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서 양식을 출력·작성 후 원본 그림 뒷면에 부착해 대구어린이교통랜드에 방문, 또는 우편(대구 수성구 동대구로 176 어린이회관 내 어린이교통랜드, 그림공모전 담당자)으로 접수하면 된다.
공모작 부문은 대구 시장상, 교육감상, 경찰청장상, 교통안전상, 교통창의력상이며 선정된 60개의 수상작은 5월 4일 당해 기관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작품은 대구어린이교통랜드 일원 및 대구시 내 다중집합장소에서 전시된다.
김 원장은 “어린이들의 눈으로 바라본 순수하고 창의적인 교통안전에 대한 표현이 기대된다”면서 “앞으로도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은 물론, 선진교통문화도시 대구를 알리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기타 사항은 053-765-3401(대구어린이교통랜드)로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