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GO, 택시비 부담 덜기 나서
상태바
티머니GO, 택시비 부담 덜기 나서
  • 김덕현 기자 crom@gyotongn.com
  • 승인 2023.0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고객에 최대 2만원 상당 쿠폰팩 지급

㈜티머니(대표이사 김태극)는 티머니GO 온다택시를 통해 6월 30일까지 택시비 부담 줄이기에 나선다고 지난 17일 밝혔다.

티머니는 택시비를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부터 ‘G마켓 100원딜’, ‘토스 브랜드 캐시백’ 등 제휴 마케팅까지 택시비를 절약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우선 티머니GO 온다택시는 앱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2만원 상당의 ‘택시비 지원금 쿠폰팩’을 지급한다.

티머니GO 신규고객이라면 ▲택시비 50% 할인 쿠폰(5천원 한도) ▲3천원 할인 쿠폰 2장(신규가입 시 1장, 첫 자동결제 완료시 1장 추가 발급) ▲2천원 할인 쿠폰 등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존 회원도 ▲출퇴근 지원금으로 택시비 20% 할인 쿠폰(2천원 한도) 2장과 ▲심야 지원금 30%할인 쿠폰(3천원 한도)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티머니GO 온다택시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들은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오는 23일까지 진행하는 ‘티머니GO 온다택시 3천원 권 G마켓 100원딜’을 통해 티머니GO 온다택시 첫 탑승 3천원 쿠폰과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단돈 100원에 살 수 있다.

토스 사용자는 토스 앱 내 ‘브랜드 캐시백’ 코너에서 ‘티머니GO 온다택시’를 선택해 이용하면 캐시백 리워드 5천원도 받을 수 있다. 

조동욱 ㈜티머니 Mobility사업부장(전무)는 “티머니GO 온다택시는 다양한 혜택과 상생 활동으로 택시업계, 고객 모두에게 ‘착한 택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혜택으로 택시업계와는 동반 성장하고, 고객들에게는 사랑받는 티머니GO 온다택시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티머니GO를 이용하면 택시비 외에도 다양한 교통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음달 개최하는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 친구를 추천하고, 친구가 티머니GO 온다택시를 이용하면 친구와 추천인 모두 스타벅스 커피쿠폰(가입 시 모두 500M 추가적립)을 받을 수 있다.

또 ‘대중교통 리워드(주 3일 이상 대중교통 또는 따릉이를 이용하면 하루 100M 제공)’, ‘티머니GO 환승리워드(대중교통과 다른 이동수단을 복합적으로 이용하면 제공. 따릉이 100M/ 씽씽 200M/ 고속, 시외버스 500M) 등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만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루하루 출석체크’를 통해 1일 최대 500M, 월 누적 출석 달성 시 추가 마일리지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