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맵, 렌터카 이용자 할인 등 ‘박하경 여행기’ 이벤트
상태바
티맵, 렌터카 이용자 할인 등 ‘박하경 여행기’ 이벤트
  • 김덕현 기자 crom@gyotongn.com
  • 승인 2023.0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맵모빌리티가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지난달 26일 밝혔다.
‘박하경 여행기’는 사라져 버리고 싶을 때 토요일 딱 하루의 여행을 떠나는, 국어선생님 박하경의 예상치 못한 순간과 기적 같은 만남을 그린 명랑 유랑기다.
구교환, 길해연, 박세완, 박인환, 서현우, 선우정아, 신현지, 심은경, 조현철, 한예리(가나다 순) 배우가 이나영과 호흡을 맞춰 8편의 이야기로 따뜻한 힐링을 선사한다.
‘박하경 여행기’ 공개에 맞춰 티맵모빌리티는 TMAP 렌터카 서비스를 통해 드라마 속 ‘박하경(이나영)’이 방문한 8개 지역 명소와 명물을 소개하며, 이용자들이 저렴하게 렌터카를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TMAP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렌터카를 예약하면 1만원을 즉시 할인해 준다.
예약자들을 대상으로 TMAP 렌터카를 사용할 수 있는 ▲100만원권(1명) ▲50만원권(2명) ▲30만원권(5명) ▲10만원권(10명)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또 웨이브 스탠다드 이용권과 ‘박하경 여행기’ 스페셜 굿즈 이용권도 각각 50매씩, 이벤트를 주변에 공유하면 5천원을 추가 할인받을 수 있는 혜택도 마련했다.
이번 혜택은 TMAP 플래폼 내 'TMAP 렌터카' 메뉴에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지현 티맵모빌리티 BIG 리더는 “많은 사람들이 혜택을 받고 즐거운 여행을 만끽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서비스 고도화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들을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TMAP 렌터카 자체 설문조사 결과 지난 1년간 렌터카를 이용한 사용자 중 93%가 '여행'을 목적으로 꼽았다. ‘아이와 함께 가족 여행’이 44.6%, ‘부모님과의 여행’, ‘우정 여행’이 17.9%로 공동 2위를 기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