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도, “6월엔 혜택 풍성한 경북으로 오세요”
상태바
경북도, “6월엔 혜택 풍성한 경북으로 오세요”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23.0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가는 달’ 맞아 다양한 관광상품 할인

【경북】 경북도가 ‘6월 여행가는 달’을 맞아 여행객을 사로잡을 다양한 할인 혜택과 즐길 거리를 선보이며 관광객 유치에 나섰다.
‘여행가는 달’은 국내여행 활성화를 통해 내수 진작을 위한 목적으로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 전국 지자체, 관광업계가 협업해 추진하는 국내여행 활성화 캠페인이다.
도는 교통 숙박 할인 및 트렌드를 반영한 이색적인 여행상품과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한국철도공사와 연계해 5월에 선보인 기차 관광상품인 ‘반하다! 경북’은 6월에도 계속 진행한다.
이 상품은 기차 이용 관광객에게 철도요금과 기차역에서 이용 가능한 상품권(3천원)의 50%를 여행자 지정 계좌로 지원한다.
숙박객에게는 추가로 최대 1만원을 지원하며, 코레일에서는 철도요금 10%의 특별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상세사항은 코레일 대구권여행센터(053-940-2223)와 경북권여행센터(054-639-2293), 코레일 홈페이지·코레일톡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도는 전국 12개 시·도가 참여하는 숙박 할인 온라인 기획으로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23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 지역편’을 통해 경북 숙박시설을 이용하는 관광객들에게 숙박비 할인쿠폰도 발급했다.
자세한 사항은 2023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 지역편 안내 페이지(ktostay.visitkorea.or.kr)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도는 경북만의 이색적인 관광상품을 소개하며 여행객들에게 경북 관광 매력을 적극 알릴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