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e땡큐에서 입맛대로 고르자
상태바
여름휴가, e땡큐에서 입맛대로 고르자
  • 임영일 기자 yi2064@hanmail.net
  • 승인 2009.0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경기관광공사가 운영하는 경기도 여행포털사이트 e땡큐(www.ethankyou.co.kr)가 본격적인 휴가시즌을 맞아 테마파크,레포츠,계곡으로 이뤄진 3개의 테마 기획상품을 선보였다.
이번 여름 기획상품은 아이들을 데리고 가족과 함께 즐기기 좋은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1박2일 숙박 패키지’, 친구들이나 직장 동료와 함께 다이나믹한 여름을 체험할 수 있는 ‘한탄강 래프팅 패키지’,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계곡 펜션여행’ 상품으로 구성됐다.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1박2일 숙박 패키지'는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인근의 숙박 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 먼 곳에서 오는 가족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숙박 시설은 용인과 수원에 소재한 호텔 및 펜션이며, 테마파크 이용권은 이틀간 에버랜드와 캐리비안베이를 각각 하루씩 이용할 수 있는 ‘2일 콤비권’, 그리고 '캐리비안베이 주간권'과 '캐리비안베이 오후권(After3)'으로 구성돼 있다.
개인 일정과 취향에 맞는 상품을 고르면 된다. 세계적 테마파크인 에버랜드와 캐리비안베이를 즐길 수 있고, 숙박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어 젊은이들의 많은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레포츠를 즐기며 스트레스와 무더위를 날려버리고 싶다면 ‘한탄강 래프팅 패키지’를 추천한다. 당일 래프팅만으로 2% 부족하다면 1박2일 코스로 서바이벌게임, 4륜바이크도 등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자연을 즐기며 편안히 쉬고 싶다면 e땡큐가 추천하는 ‘계곡과 함께 하는 펜션 여행’을 살펴보길 바란다. 경기도 각지의 맑은 계곡 주변 펜션 12개를 선정해 소개하며, 고객 취향에 맞는 상품을 고를 수 있다.
시원한 계곡소리를 들으며 대화를 나누고, 발을 계곡물에 담그고 책을 읽을 수도 있어 여유로운 여름휴가를 보내기에 제격이다.
공사 e땡큐센터 관계자는 “이번 상품은 ‘테마파크’ ‘레프팅 체험’ ‘자연’이라는 3가지 테마를 잡아, 여름철 기도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최대한 만족시키도록 기획됐다”고 밝혔다. 현재 e땡큐 사이트는 신규 회원 가입자를 대상으로 경품 지급 이벤트와 여름휴가를 테마로 한 설문조사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상품정보는 e땡큐 사이트(www.ethankyou.c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예약은 e땡큐 홈페이지와 고객센터(1588-6951)를 이용하면 된다.
임영일기자 yi2064@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