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다택시 설맞이 고객 혜택 강화”
상태바
“온다택시 설맞이 고객 혜택 강화”
  • 김덕현 기자 crom@gyotongn.com
  • 승인 2024.0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머니, 신규가입 시 기본료 무료 쿠폰 서비스

㈜티머니는 설 명절을 맞아 티머니GO 온다택시를 통해 택시비 부담 줄이기에 나선다고 지난 5일 밝혔다.

먼저 티머니GO 온다택시에 신규가입하면 ▲4800원의 택시 기본료가 무료이다.

신규가입 즉시 무료 쿠폰을 받을 수 있고, 티머니GO에서 온다택시로 택시 이용 시 바로 적용할 수 있다.

또 티머니GO 온다택시를 이용하면 탈 때마다 이용금액의 10%를 GO마일리지로 적립 받을 수 있다.

GO마일리지는 티머니GO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포인트다.

택시뿐 아니라, 전동 킥보드, 따릉이, 고속·시외버스 등 다양한 이동수단 결제시 사용할 수 있다.

택시비 외에도 티머니GO를 이용하면 다양한 교통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친구초대 이벤트’를 통해 친구 추천 후 친구가 티머니GO 온다택시를 신규 가입(서비스 연동)하면 친구와 추천인 모두 500M를 받을 수 있다. 

초대받은 친구가 티머니GO 온다택시 첫 탑승 시 친구와 추천인 모두 3000M를 추가로 적립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티머니GO 환승리워드(온다택시, 킥보드, 자전거, 고속·시외버스 등)을 복합적으로 이용하면 1회 당 100M, 일 최대 200M를 적립할 수 있다.

이밖에 ‘하루하루 출석체크’를 통해 일 최대 500M, 월 누적 출석 달성 시에는 추가 마일리지도 받을 수 있다.

조동욱 ㈜티머니 Mobility 사업부장(전무)은 “설을 맞아 고객은 물론 택시업계 모두에게 실질적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혜택을 마련했다”며 “온다택시가 앞으로도 더 많은 혜택으로 택시업계와는 동반 성장하고, 고객들에게는 사랑받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