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25일부터 울릉·연평·백령도에도 반값택배 서비스
상태바
GS25, 25일부터 울릉·연평·백령도에도 반값택배 서비스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24.0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의점 GS25는 지난 25일부터 울릉도와 연평도, 백령도에서도 '반값택배'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밝혔다.
집하 효율과 선박 운행 일정 등을 고려해 울릉도는 주 3회(화·목·토), 연평도(목)와 백령도(토)는 주 1회 지정일 배송이 이뤄진다.
도착 지정일 기준 5∼7일 전에는 접수해야 기간 내 배송이 가능하다. 가격은 중량 1㎏까지 3천원대, 5㎏까지 4천원대다.
초기에는 택배를 수령하는 서비스 중심으로 운영되고 발송 물량과 최적의 물류망 등을 분석해 발송·수령이 모두 가능한 형태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GS25는 이번 서비스 확대를 기념해 다음 달 말까지 최저 100원에 3개 도서지역과 제주로 택배를 발송할 수 있는 이벤트를 한다.
반값택배는 GS25가 자체 물류 인프라를 활용해 2019년 업계 최초로 선보인 초저가 택배서비스로 이용 건수는 연간 1천만건, 누적 3천만건에 각각 이른다.
그동안 내륙 간 중심으로 운영해오다 지난해 10월 제주-내륙으로 서비스 범위를 넓혔다.
윤지호 GS25 서비스상품팀 상품기획자(MD)는 "이제 마라도 정도를 제외하고 사실상 전 국민 생활권을 아우르는 반값택배 서비스망이 구축됐다"며 "연중무휴 24시간 운영되는 유일무이한 택배서비스인 반값택배를 통해 국민 생활의 편의성과 가맹 경쟁력을 끌어올릴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