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GO, 한일고속 페리 예약 서비스 개시
상태바
티머니GO, 한일고속 페리 예약 서비스 개시
  • 김덕현 기자 crom@gyotongn.com
  • 승인 2024.0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빌리티 플랫폼 중 최초로

티머니는 대중교통 중심 통합이동 서비스 ‘티머니GO’가 모빌리티 플랫폼 최초로 고속 페리 예약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지난 25일 밝혔다.

티머니는 ㈜한일고속과 손잡고 제주노선(완도~제주, 여수~제주노선)에 대한 고속 페리 예약 서비스를 개시했다.

국내 최대 연안여객 대표 선사인 ㈜한일고속을 통해 서비스하는 제주노선인 완도~제주 항로를 이용하면 최단 거리 뱃길을 이용할 수 있으며, 차량 선적과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하다.

티머니는 이번 서비스 개시로 하나의 앱에서 대중교통에서 항공, 렌터카, 페리 서비스까지 다양한 광역 교통수단을 사용할 수 있는 ‘All In One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티머니GO는 페리 서비스를 이용하면 결제금액 3%를 GO마일리지로 적립해주는 ‘고속 페리 예약 서비스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티머니는 이번 제주노선을 시작으로 고속 페리 예약 노선을 지속 추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조동욱 ㈜티머니 Mobility 사업부장(전무)은 “티머니GO는 누적회원 1천만명을 달성하며 ‘대중교통 필수 앱’으로 양적 성장과 함께, 이번 고속 페리 예약 서비스 오픈을 통해 질적 성장을 동시에 이루게 됐다”며 “앞으로도 운수업계 종사자들과 상생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