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체부, 내달 코리아뷰티페스티벌 개최
상태바
문체부, 내달 코리아뷰티페스티벌 개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24.0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야별 특화 거점 조성…총 320여 기업 참여
지난해 7월 장미란 문화체육관광부 제2차관이 서울 성동구 아모레 성수에서 열린 코리아 서머 뷰티 세일 현장에 참석해 K-뷰티와 K-관광의 상생과 활성화 방안에 대해 발언하고 있다.

문화체육관광부는 한국방문의해위원회, 한국관광공사와 다음 달 한 달간 서울 주요 지역에서 '2024 코리아뷰티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지난 16일 밝혔다.
외국인 관광객 방문이 많은 홍대(헤어·메이크업 특화)와 성수(패션 특화), 명동(리워드 이벤트), 광화문(의료·웰니스 특화) 등을 분야별 특화 거점으로 조성해 다양한 K-뷰티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또 헤어, 메이크업, 패션, 의료·웰니스 분야 총 320여 개 기업이 참여해 방한 외국인들에게 맞춤형으로 K-뷰티 제품 할인과 뷰티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기업별로 뷰티 체험행사와 외국인 대상 기술교육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제주항공, 티웨이항공, 이스타항공은 해외발 한국행 항공권을 할인해 제공한다.
서울신라호텔, 메이필드 서울,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 파라다이스 카지노 워커힐은 방한 외국인을 대상으로 전용 숙박 패키지를 출시하고 객실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투어ITC와 크리에이트립은 K-뷰티와 연계한 특별 기획 상품과 할인 상품을 제공한다.
거점별 체험 내용과 특별 할인 등 이번 축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인촌 문체부 장관은 "'2024 코리아뷰티페스티벌'을 외래 관광객 2천만명 시대를 열어가는 핵심 콘텐츠로 육성해 나가겠다"며 "문체부는 '한국방문의 해' 2년 차를 맞이해 6월 '코리아뷰티페스티벌', 10월 '한류관광 페스티벌' 등 외래 관광객 유치를 위한 다채로운 행사를 지속해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