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통합콜 “온다택시와 함께”
상태바
제주 통합콜 “온다택시와 함께”
  • 김덕현 기자 crom@gyotongn.com
  • 승인 2024.0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 발대식…“도민 이동 서비스 개선 기대”

㈜티머니는 제주개인택시조합과 ‘제주 통합콜 X 티머니GO 온다택시 출범’ 발대식을 열었다고 밝혔다.

지난 13일 오후 2시 제주도 이호테우해변에서 진행한 발대식에는 강승우 제주개인택시조합 이사장과 이사들, 제주 애월 콜 회장과 지역 콜 단체 회원 등을 비롯해 조동욱 티머니 모빌리티사업부장(전무), 강석찬 제주도 교통항공국장, 위성곤 제주도 국회의원과 문대림 국회의원 당선인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티머니는 이번 발대식을 통해 제주도민과 제주 관광객의 이동 편의를 개선하고, 제주 택시 서비스의 품질 향상을 통해 제주 택시업계를 활성화한다는 계획이다.

양 단체는 ▲제주도 택시 이동 서비스 개선 ▲택시 교통 행정 정책에 기여, ▲제주도 택시업계 상생 및 활성화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특히 제주도 티머니 택시 결제기는 위쳇페이, 유니온페이와 협업해 QR 결제도 가능해져 외국인 관광객들의 편의도 대폭 향상될 예정이다.

조동욱 ㈜티머니 모빌리티사업부장은 “티머니GO는 이미 1천만 누적 회원 달성으로 우수한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며 “제주 통합콜 X 티머니 온다택시 출범’이 제주도 택시업계에 새로운 활력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강승우 제주개인택시조합 이사장은 “티머니GO는 모빌리티 슈퍼 앱이며, 티머니는 어려운 지역택시업계와 상생하는 대표 착한 기업”이라며 “티머니와의 협업으로 택시업계와 제주도민, 제주 관광객 모두가 웃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티머니GO 온다택시는 서울, 광명, 부천, 양주, 원주, 춘천, 대전, 창원, 구미, 김해 등 전국으로 서비스를 넓히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