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올해 서울 초교 10곳에 ‘교실 숲’ 조성한다
상태바
티머니, 올해 서울 초교 10곳에 ‘교실 숲’ 조성한다
  • 김덕현 기자 crom@gyotongn.com
  • 승인 2024.0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머니는 올해 서울지역 초등학교 10곳에 ‘티머니GO와 함께하는 교실 숲 조성 캠페인’을 추진한다고 지난 29일 밝혔다.
‘티머니GO와 함께하는 초등학교 교실 숲 조성’ 캠페인은 티머니 ESG 경영 맞춤형 활동이다.
티머니GO 회원들이 누적 이동 거리 3억 5천만㎞를 달성할 때마다 서울 초등학교 1개 학급에 교실 숲을 조성하는 방식이다.
고객들은 자연스럽게 대중교통 활성화에 동참하게 되고, 그만큼 교실 숲도 늘어나 ‘일석삼조’ 이상의 친환경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티머니GO ‘마이’ 메뉴를 통해 나의 이동 거리와 회원 전체 이동 거리를 그래픽으로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티머니는 지난 4월 15일 서울 신대림초등학교를 시작으로, 19일 서울 신사초등학교, 30일 서울 방학초등학교 등 3곳의 초등학교에 교실 숲 조성을 시작했다.
최근에는 서울 영등포구의 신대림 초등학교에서 티머니 Mobility 사업부장 조동욱 전무, 트리플래닛 정민철 이사, 신대림초등학교 이수연 교장이 참석한 가운데 ‘티머니GO와 함께하는 교실 숲 조성’ 현판 전달식<사진>을 가졌다. 
티머니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학생들에게 환경 교육과 반려 나무를 제공한다.
‘파초일엽’ 등 멸종위기 식물부터 ‘아레카야자’, ‘관음죽’, ‘대나무야자’ 등 공기 정화식물 키트를 제공하며, 반려 나무 화분 키트를 활용한 분갈이, 양육법, 화분 꾸미기 등의 교육까지 함께 진행한다.
또 대중교통의 친환경성과 안전한 이용에 대한 교육도 한다.
초등학생들의 쉽고 안전한 대중교통 이용을 위해 티머니 캐릭터 ‘삑’이 진행하는 영상 교육이다.
이와 함께 ‘티머니GO로 부모님과 함께 대중교통 나들이’ 등 환경보호 미션으로 대중교통의 편리함과 친환경성을 실생활에서 체득할 수 있게 도울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