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주류 특화 유료 멤버십 출시
상태바
신라면세점, 주류 특화 유료 멤버십 출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24.0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스키 마니아 공략

신라면세점은 주류 특화 유료멤버십 '신라앤 치어스'를 출시했다고 지난달 29일 밝혔다.
신라앤 치어스는 여권을 소지한 내국인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멤버십 가입자에게는 82만원 상당의 주류 품목 전용 포인트 등 총 109만원 상당 혜택이 주어진다. 멤버십 기간은 가입일로부터 6개월이며 가입비는 100만원이다.
특히 올해 3월 국내 최초이자 전 세계 6번째로 문을 연 프리미엄 위스키 부티크&라운지인 서울신라호텔 '더 디스틸러스 라이브러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발베니 테이스팅 플라이트' 이용권이 제공된다.
아울러 6월까지 가입한 고객에게는 서울신라호텔에서 즐기는 '위스키 페어링 디너 코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약 2시간 동안 진행되는 '위스키 페어링 디너 코스'는 위스키 명가 '윌리엄그랜트앤선즈'의 전문 앰버서더 강의를 들으며, 서울신라호텔의 스페셜 디너 코스와 함께 프리미엄 위스키 브랜드인 '발베니' 또는 '글렌피딕' 페어링을 즐길 수 있다.
이밖에 신라면세점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최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다이아몬드 등급 혜택도 주어진다.
이주영 신라면세점 글로벌마케팅그룹장은 "신라면세점에서 위스키 등 주류를 찾는 고객이 꾸준히 늘어 고객에게 조금 더 혜택을 드리고자 '신라앤 치어스'를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앞서 신라면세점은 유료 멤버십 '신라앤' 1차와 2차를 선보인 이후 '신라앤 아모레퍼시픽', 20대 전용 멤버십인 '신라앤 20', '신라앤 베이직' 등 총 5개의 다양한 특화 멤버십을 출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