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환경재단과 ‘지속가능한 여행’ 맞손
상태바
신라면세점, 환경재단과 ‘지속가능한 여행’ 맞손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24.0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환경영화제 후원도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은 지난달 29일 환경재단과 '지속가능한 여행'을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기후 위기 대응 및 탄소중립 여행 문화 확산에 협력하기로 하고, 서울국제환경영화제 후원 및 상영, 신라면세점 포인트 기부 기능 도입, 저탄소 해외여행 캠페인 등을 진행하기로 했다.
환경재단이 2004년부터 개최해온 '서울국제환경영화제'는 기후환경을 주제로 한 다양한 영화를 통해 기후 위기에 대한 경각심과 지속가능한 미래의 중요성을 전하는 세계 3대 환경영화제 중 하나다.
신라면세점은 '2024 서울국제환경영화제'를 후원하고, 오는 14일과 15일 신라면세점 서울점 '카페 라'(CAFE LA) 루프탑에서 영화제 작품을 상영하기로 했다.
또, 지난 1일부터 13일까지 신라면세점 서울점을 방문한 고객이 안내 데스크에서 친환경 여행 서약을 인증하면 친환경 굿즈를 제공한다.
친환경 영화 상영 당일에는 환경퀴즈 이벤트와 재활용 여권 케이스 만들기 등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라면세점은 4일부터 신라면세점 포인트인 'S.리워즈' 포인트를 환경재단의 '지구쓰담 캠페인'에 기부할 수 있도록 해 고객들이 환경 보호에 동참하도록 독려하고 있다.
이밖에 양사는 저탄소 해외여행 캠페인을 추진하는 등 지속가능한 여행 문화 정착을 위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