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 소식
상태바
여행사 소식
  • 박종욱 Pjw2cj@gyotongn.com
  • 승인 2011.0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투어익스프레스, 고객감사 이벤트

◇…투어익스프레스(www.tourexpress.com)가 지난해 아시아나항공과 대한항공의 국내선 판매 1위 동시 달성을 기념해 2월 10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행사 최초로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국내선 판매 1위를 동시 달성한 투어익스프레스는 현재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제주항공, 진에어 등 4개 항공사에 대한 예약 조회를 동시에 할 수 있도록 시스템이 갖춰져 있다.
특히 아시아나항공의 경우 7년 연속 국내선 판매 1위를 지켜오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간단한 퀴즈를 풀면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자 중 200명을 추첨해 여행 상품 예약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투익캐쉬 5천 원을 적립해 준다.
투어익스프레스는 또 실시간 좌석 검색 및 예약, 결제가 가능한 투어익스프레스 항공 어플을 다운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주부 명절 스트레스 풀기’ 상품 출시

◇…하나투어(www.hanatour.com)가 명절에 쌓인 주부들의 스트레스를 말끔히 날려줄 '리프레시 휴가' 상품을 2월 4일부터 15일까지 선보인다.
거품 목욕에 와인을 즐기고 쇼핑도 하고 여유롭게 커피를 마시며, 피로를 말끔히 풀어줄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최대 30만 원까지 저렴하게 해외 여행을 즐길 수 있어 1석 2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동남아 상품 이용 고객에게는 전신 및 발 마사지가 무료로 제공되고, 일부 지역의 경우 동반자 반값 혜택이 주어진다.
남태평양 상품 선택 고객에게는 지역별로 마사지 무료, 콜라겐 화장품 증정의 혜택이, 중국 상품 고객에게는 지역별로 전신 및 발 마사지, 와인 등이 각각 제공한다.3~4일 일정의 홍콩 및 마카오 상품도 눈여겨 볼만하다.

홍콩의 유럽풍 재래시장, 웰컴 슈퍼마켓, 다기 박물관 등을 돌아보는 일정으로 이케아, 스탠리 마켓에서 여유롭게 쇼핑을 즐기고, 세계 최대의 수상 레스토랑인 점보레스토랑에서 식사도 즐길 수 있다.

3월까지 예약하는 주부 고객에게는 고급 여권 지갑이 제공되며, 시어머니와 함께 여행을 떠나는 며느리 고객 선착순 20명에게는 고급 손목시계도 증정한다.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하며, 가격은 76만9천 원부터이다.이밖에 온천과 호텔 뷔페식을 즐길 수 있는 '일본 홋카이도/아키타 4일'(104만9천 원부터), 2월 6일 출발하는 '코타키나발루 6일'(57만9천 원부터), 유황 온천욕과 아웃렛몰에서의 쇼핑이 포함된 2월 9일 출발 '캐나다 서부 항공 일주 7일'(179만 원) 등의 상품이 준비돼 있다. 1577-1233

 

자유투어, 신개념 허니문 특별전

◇…자유투어(www.jautour.com)가 올봄 결혼을 앞둔 커플을 위해 해외 신혼여행과 제주도 여행이 결합된 신개념 허니문 특별 기획전을 마련했다.

'듀오 웨딩페어'에서 처음 선보인 상품으로 발리, 푸껫, 세부, 하와이 등의 기존 신혼여행 일정에 이틀간의 제주도 일정이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기존 해외 신혼여행 상품 가격에 제주도 왕복항공권 2매와 제주 나폴리 리조트 2박, 54시간 렌터카 등이 포함돼 저렴하게 제주도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이밖에 허니문 상품 이용 고객에게는 여행용 고급 캐리어와 수중카메라, 비치 샌들, 목베개, 면세점 할인 쿠폰 및 환율 우대권 등이 제공된다.
이런 혜택은 2월 5일~5월 31일에 신혼여행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만 주어진다.

▲제주도+발리 오션블루 풀빌라 7일 = 추가 비용 없이 신혼 커플은 물론 최대 2명의 친구까지 함께 제주도를 여행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발리 오션블루 풀빌라에서는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가질 수 있고, 스파 마사지를 비롯해 해양 스포츠팩, 래프팅 등 다양한 레포츠를 즐길 수 있으며, 울루와뚜 절벽 사원, 영화 촬영지로 유명한 빠당빠당 비치 등을 관광하는 일정으로 구성돼 있다.
이밖에 커피 로스팅 스쿨 및 인도네시아 전통문화 체험도 할 수 있다.상품 가격은 207만 원부터이며 친구와 함께하는 제주도 일정을 원하지 않는다면 20만 원을 돌려준다. 과일, 커플티, 와인 등의 선물과 중식이 제공되며, 캔들디너와 스파(2시간)를 즐길 수 있다.
팁과 전용 차량이 포함된다.

▲제주+푸껫 찬다라 풀빌라 7일 = 제주도에서 이틀간의 자유여행을 즐긴 후 태국 푸껫으로 이동해 본격적인 신혼여행을 만끽하는 일정이다.
푸껫에서는 웰빙 스파로 피로를 풀고 스피드 보트로 바다를 질주하고, 아름다운 산호섬을 관광할 수 있다.상품 가격은 184만 원부터(세금 및 유류할증료 포함)이며, 기사 및 가이드 팁은 포함되지 않는다.

▲제주+세부 플랜테이션베이 7일 = 제주도를 가볍게 돌아본 후 3일간 필리핀 세부를 여행할 수 있는 상품이다.
바나나보트, 제트스키, 스카이롤러코스터, 4륜 바이크, 스킨스쿠버 등 레포츠, 황실 진주/웰빙 페이셜 마사지, 라틴 댄스쇼, 전통상차림 디너, 아로마테라피 풀바디 마사지 등 다양한 사항을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상품 가격은 174만 원부터(세금 및 유류할증료 포함)이며 왕복항공권, 식사, 기사 및 가이드 팁, 한국 통화 연결 서비스, 과일바구니, 천연 진주 귀걸이 세트 등이 포함돼 있다. 02-3455-000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