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산밸리록페스티벌 행사장내 모든 결제는 티머니로 통한다
상태바
지산밸리록페스티벌 행사장내 모든 결제는 티머니로 통한다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1.0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스마트카드, 지산밸리록페스티벌 티머니결제시스템도입

티머니(T-money) 발행사인 ㈜한국스마트카드(대표 박계현 www.koreasmartcard.com)가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경기도 이천시 지산포레스트리조트에서 개최되는 지산벨리록페스티벌 행사장 내 모든 결제에 티머니 결제 시스템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지산밸리록페스티벌은 우리나라 최대의 록 페스티벌 중 하나로, 올해에는 ‘친환경 페스티벌’을 주제로 여러가지 아이디어를 통해 친환경을 위한 실천 방안들을 선보인다.

한국스마트카드는 이 행사의 주제에 맞게 종이 소비를 유발하는 기존 종이돈 대신 티머니 결제 시스템을 제공, 축제 기간 동안 행사장 내 모든 결제를 티머니를 통해 이뤄지도록 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티머니 카드와 모바일 티머니를 가진 방문객은 기존 그대로 사용 가능하며, 티머니 충전소도 각 스테이지마다 배치해 충전소를 찾거나 대기해야 하는 불편을 줄이도록 했다.

아울러 참여자들이 지산밸리록페스티벌을 기념하고 추억할 수 있도록 한정판 ‘지산 밸리 록 페스티벌 스페셜 에디션’ 티머니 카드를 현장에서 선보인다. 앞서 한국스마트카드는 지난 5월 양평에서 개최된 국내 최대 규모의 DJ축제인 ‘월드 DJ 페스티벌’ 행사장에서도 티머니 결제시스템을 도입을 했었다.

오성수 한국스마트카드 카드사업부문 상무는 “티머니는 역동적인 축제 현장에서 소비자들이 돈을 꺼내고 거스름돈을 챙기는 수고를 덜어주고 별도의 서명 없이 ‘터치’ 하나로 결제되는 장점이 있다”며 “이러한 장점 때문에 앞으로 티머니가 페스티벌 문화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