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전문정비, 한마음체육대회 개최
상태바
대전전문정비, 한마음체육대회 개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0.0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대전전문정비조합이 지난 2일 대전 제일중고등학교 운동장에서 소순기 전국연합회장을 비롯해 각 시·도 이사장과 조합원과 가족 7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7회 조합원 한마음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체육대회는 대전 조합원과 가족, 그리고 협력업체 임직원이 한자리에 모여 서로의 친목과 협력의 기틀을 다지는 큰 행사로 마련됐다.
이날 대회에는 대전지역 국회의원과 대전시청 운송주차관리과장 등 내외빈들이 참석해 조합원들을 격려했으며 박성효 대전시장도 행사 중간 격려차 방문했다. 강명근 이사장의 대회사에 이어 소순기 연합회장과 국회의원들의 축사 등으로 진행됐다.
강명근 이사장은 대회사에서 "대기업과 메이커의 진출로 인하여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우리가 뭉치고 단합해하나로 갈 때만이 이 어려운 역경을 이겨나갈 수 있다"고 말하고 "오늘 이 자리가 우리 대전조합이 더욱 성숙해지고 발전하는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믿는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대회는 배구, 족구, 단체줄넘기, 줄다리기 등 단체경기와 레크리에이션으로 대전 조합원과 가족, 협력업체 임직원 모두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경기로 진행됐으며, 배구 등 3개 종목에서 우승한 대덕구지회가 우승의 영예를, 중구지회가 준우승을 차지했다.
이세종기자 seijong@gyotong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