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전문정비, 조합원 워크숍 성료
상태바
충남전문정비, 조합원 워크숍 성료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1.0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충남전문정비조합(이사장 김주용)이 지난 20일과 21일 양일간에 걸쳐 '제3회 조합원 워크숍'을 천안 상록리조트 양식홀에서 개최했다.

이 행사에는 김이사장, 정석진 수석 부이사장 등 조합 임원과 각 지회장 및 대의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으며 배이만 경희대 교수가 '카포스정비 프랜차이즈 창업 기초교육'을, 박정우 한국지식경제진흥원 팀장이 '카포스인의 스트레스 관리' 교육을 실시해 카포스를 믿을 수 있는 No. 1 자동차정비브랜드로 성장 발전시키는데 필요한 요소의 이해를 구하고 조합전체의 중지를 결집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밖에도 김주용 이사장과 협력사와의 간담회<사진 위>, 소순기 전국연합회장의 '카포스정비 프랜차이즈 관련 특강<사진 아래>, 전문강사의 '카포스 프랜차이즈 경쟁력 강화'에 관련된 교육과 분임별 토의를 통해 조합 현안토의 등을 실시했다.

김 이사장은 개회사를 통해 "카포스라는 브랜드에 모든 조합원들이 자발적이고 적극적인 협조를 아끼지 않은 결과 고객이 무한신뢰하는 대표적 자동차정비 브랜드가 될 수 있었지만 앞으로는 이를 더욱 성장발전시키기 위해 카포스 프랜차이즈 사업을 추진하는 것"이라고 말하고 "친절한 서비스, 정직한 가격 및 최고의 정비기술의 믿음을 간직하면서 고객으로부터 사랑받도록 노력하자"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행사는 첫날 행사 외에 ▲화합의 시간 ▲대화의 시간 등으로 이틀에 걸친 일정을 마쳤다.
이세종기자 seijong@gyotong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